010-2544-5106 예약

TOUR

Nearby Travel in Yeongheung Island

끌레르펜션에서 추천드리는 여행지!
영흥도에서만 볼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추억을 가져가세요.

영흥도 주변 여행지

  • TOUR_01장경리 해수욕장

    인천에서 서낭밤으로 32km 떨어진 영흥도의 장경리 해수욕장이다. 이 곳에서는 노송지대 1마평이 자리잡고 있어 시원한 그늘공간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백사장이 약 1.5km가량 펼쳐져있다. 특히 여름철 서해의 낙조는 가히 장관을 이루고 있어 피서철에 가족단위 여행의 최적지로 손꼽히고있다.

    펜션에서의 이동거리 : 도보 3분

  • TOUR_02십리포 해수욕장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영흥도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인천광역시에서 서남쪽으로 약 32㎞ 떨어진 곳에 있다. 영흥도는 옹진군에서 백령도 다음으로 큰 섬이다. 섬의 북쪽 끝에 있는 해수욕장에는 900여 평의 수백 년 된 소사나무 숲이 있어 여름철에는 더위를 식혀주는 정자나무 역할을, 겨울에는 방풍림 역할을 한다. 전국 유일의 해변 괴수목 지역으로서 옹진군에서는 이를 적극 보호하고 있다. 약 4㎞의 왕모래와 자갈이 섞인 해변, 1㎞의 고운 모래밭은 주변 경관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낸다. 특히 야간에는 인천광역시의 불빛이 보여 장관을 이룬다.

    펜션에서의 이동거리 : 자가용 8분

  • TOUR_03시화나래 & 달전망대

    75m 달전망대가 인상적인 조력발전 전시관이다. 조력 발전의 원리, 달, 물, 생명, 에너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체험형 전시물이 있고, 360도 파노라마 투명 유리바닥에서는 아찔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일대는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 전체 일정의 마지막 코너는 체험존으로 자율적 체험
    ※ 당일 예약 불가 / 주말은 예약관람 없이 자유관람만 가능

    펜션에서의 이동거리 : 자가용 48분

  • TOUR_04통일사

    소나무숲길로 이루어진 1시간 등산코스로 가면 자연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통일사가있다. 통일사는 6.25때 학도병으로 전사한 남편의 넋을 기리기 위해 1983년에 창건한 절이다. 통일이 하루 빨리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며 절에서는 매일같이 태극기가 게양되고있다. 들어가는 입구는 깜깜하지만 어둠속에서 들리는 숲의 바람소리가 운치있으며 밤이라고는 하지만 밤새 기도드리는 사람들과 밤경치로 인하여 경내는 특별한 멋이있다.

    펜션에서의 이동거리 : 자가용 5분

  • TOUR_05유리섬박물관

    Glass Art를 소개하고 유리예술문화 공유를 목적으로 유리공예품의 전시와 체험의 테마 여행지이다. 자연을 유리로 재현한 테마전시관과 현대 유리 작가들의 기획전시전이 열리며, 유리공예 시연장에서는 하루 3차례 유리조형 작가들의 유리공예품 제작 시연을 관람할 수 있다.

    펜션에서의 이동거리 : 자가용 36분

  • TOUR_06바다향기 테마공원

    바다향기 테마파크는 시원한 바다향이 풍기는 테마공원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곳이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는 4.3km의 산책로와 관찰테크가 만들어져있다. 수변공원이라는 특성상 1.2km의 자연형 수로를 만들고 곳곳에 연못도 조성되어있다. 중앙광장 등 3곳에 조성된 화훼단지는 코스모스, 해바라기가 만발한데다가 장승군락까지 설치되어있어 볼거리가 가득하다. 테마파크는 대부도의 랜드마크격인 대형 풍차와 작은 풍차 등 5개의 풍차와 정자 등을 배치하여 넓은 갈대습지에 운치를 더해준다.

    펜션에서의 이동거리 : 자가용 41분

  • TOUR_07영흥 수산물 직판장

    영흥대교 바로 밑으로 영흥수협 수산물 직판장이 있다. 싱싱하고 다양한 물고기들을 보실 수도, 횟거리를 먹을 수도 있다. 살아있는 물고기를 바로 잡아서 회를 떠주기 때문에 싱싱한 모듬회를 바로 먹을 수 있는 영흥도의 명물인 곳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여 수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찾아가는 곳이다.

    펜션에서의 이동거리 : 자가용 7분